조용한 지진, 슬로우 슬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1.  The overview of Slow slip


흡입구에는 싱크대가 고정되고 고정면적(조도)이 보통 형성되고, 고정면적은 수십 년에서 수백 년으로 많은 압력을 모으지 않고 움직이는 지진 일부다.


일반적으로 이 고정 영역은 밴드가 될 수 있으며 희박하게 분포될 수 있으며, 크기는 각 분포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부착영역의 분포는 판(판) 사이의 경계면 온도와 관련이 있지만, 온도만으로 설명되지 않고, 그 외에도 여러 요인이 있다고 생각된다. 접착 영역의 둘레(내부 및 외부)는 던지기 슬립을 일으키고, 담금 부(쓰로 슬립 영역 또는 전이 영역)는 더 작게 분포되며, 지진을 일으키지 않고 안정적으로 가라앉는 영역(안정 활동 영역)이 더 많다.


동적 불안정 파괴 특성과 동적 불안정 파괴를 일으키는 전이 영역은 불안정 파괴를 정적으로 유발하며, 안정된 활동 영역은 안정된 슬립을 일으키는 특성이 있다. 고정된 지역은 진동이 큰 지진을 발생시키며, 전이영역은 진동이 적은 매끄러운 슬라이드 현상을 발생시키며, 지진과 미끄럼 안정된 활동영역은 진동이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본 가라앉는 해 판은 이동 방향과 같은 방향의 대륙판이 반대 방향으로 천천히 미끄러지고 판 사이의 경계가 두 개의 고정된 영역과 벽으로 구성되지만, 마음가짐에서는 벽이 안정되고 가라앉고 물이 침범해 슬립이 느리게 일어난다는 설명이다. 내가 할게.


일본방전광기술연구소에 따르면 3차례의 지진이 발생했으며, 이 3가지 현상은 주기적으로 연동됐다.


2. 조용한 지진


조용한 지진은 엄밀히 말하면 지진에서 미끄러지는 것과 관련이 없는 미끄러짐을 가리킨다. 느린 지진은 지진에서 미끄러지는 미끄러짐을 따라 던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런 식으로 이름과 정의가 있지만, 이를 사용하는 연구자들 사이에서는 정확하지 않다. 지진계는 지진계로는 느린 지진을 관측할 수 있지만 조용한 지진은 관측할 수 없어 GPS 등지에서 변위를 지속해서 관찰하지 않으면 발견하기 어렵다.


또한 일본은 1896년 규모 8.2의 메이지 산리쿠 지진처럼 지진이 비교적 작지만, 거대한 쓰나미를 일으킨 지진은 쓰나미 지진 때문인 지진 활동이 둔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느린 지진이 진동이 느려서 거대한 쓰나미가 동반되는 만큼 조용한 지진은 느린 진동이고 쓰나미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지금은 빚지진 슬립으로 표현을 확장한 조용한 지진은 며칠, 몇 달에서 몇 년의 지속기간을 가진 단기적인 느린 지진으로 장기적인 느린 슬립으로 확장되었다.


3. 예측 할 수 있을까?


자연재해는 예측할 수 없다


특히 애프터슬립 중에서 주변 판 경계에 응력 변화를 가하고 지진(여진)을 일으킨다는 견해가 가장 강하다.


반면, 일반적인 던지기 슬립은 미끄러짐이 부착 부위에 영향을 미치고 대지진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견해가 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2011년 3월 11일 대동 일본 지진 한 달 전, 2007년 8월 16일과 8월 18일 지바 현 동해 지진과 동시에 한반도 지진과 동시에 완만한 슬립이 관찰되었으며, 방재 광학 기술 연구소 등이 분석했다.


다만 후기운동에서 발생하는 지진의 시기와 규모를 예측하는 기술은 아직 부족하지만, 여전히 해당 지역의 지진 발생 가능성을 경계하고 있다.


일본 정부의 지진조사위원회 히라타 나오미 위원장은 현재의 지진기술과 지진학 지식이 언제 어디서 같은 지진을 예측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본 논문은 지진 후 여진에 대한 관심을 둘 가능성을 기술하였다.



  1. 연봉10억가자 2020.06.09 08:44 신고

    슬로우 슬립이지만 미끄럼처럼
    가속도가 붙기도 할까요??
    지금 저희 현장도 지진대비건물로 짓고 있는데
    슬로우슬립에도 대비가 될지 의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