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보충제를 고르는 방법



균형 잡힌 식사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서 보충제를 복용해야 합니다.

건강보조식품을 사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보충제와 모든 제품 라벨에는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있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다행히 라벨을 읽을 방법을 찾아보니 보충제를 사는 것은 바람이 많이 부는 것입니다.


전문가처럼 보조 라벨을 읽는 간단한 전략에 대한 검토가 이루어졌습니다.


식량 지원은 음식을 보충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정제, 캡슐, 액체, 정제 및 분말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보충제에는 비타민, 미네랄, 효소, 허브, 추출물, 생균제 및 아미노산이 포함됩니다.

식약청(식약청)은 의약품 등을 감시하는 방식으로 보충제의 안전성과 효과를 규제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즉, 특정 품질 기준에 따라 보충제가 생성되거나 배치 당 일관성이 유지된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이 때문에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얻기 위해 보충제를 사면서 라벨을 읽는 관행이 중요합니다.



보충제의 사실 라벨에는 섭취, 용기 당 섭취, 제품 구성 요소 및 각 영양소의 양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을 포함한 보충제에 대한 대부분의 기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용량에 도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용량을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크기를 확인하고 시중들기 시작합니다.

또 낮에 여러 번 복용할 수 있는지, 한 번에 복용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각 서브 양에 대해 영양소 함량을 파악해야 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경우, 이것은 일반적으로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한 사람들의 영양 요구 추정에 근거하여 일일 가치 (% VD)로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영양소의 VD에 50%의 VD를 함유한 제품은 온종일 대부분의 사람이 필요로 하는 양의 약 50%를 포함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보충제가 특정 영양소에 대해 100% 이상의 VD를 함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작용이나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최대 일일 섭취량으로 정의되는 허용 상부 섭취량(UL)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보충제를 사기 전에 항상 UL을 확인하고, 더 나아가 의료 제공자와 보충제의 사용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기본 의료 조건이 있는 경우입니다. 

보충 사실 라벨의 하단에는 허브, 추출물, 첨가제 및 기타 화합물을 포함한 다른 성분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보충제를 선택할 때 구성요소 레이블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표시에 피려, 감미료, 소독제, 첨가제 등의 성분이 표시돼 있는지 꼼꼼히 확인합니다.


충전제는 제조업체의 비용을 절감하거나 정제 또는 캡슐에 재료를 추가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일부 첨가제는 보충제의 저장 수명을 늘리거나 성분을 함께 묶거나 제품의 질감, 색상, 맛 또는 일관성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은 때에 따라 필요할 수 있지만 많은 첨가제가 포함된 보충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보충제는 CAMP(Current Good Manufacturing) 포장재로, 보충제 제조, 포장, 라벨링 및 저장에 대한 승인된 프로세스를 준수할 수 있습니다.

FDA (식품과 의약품 관리)는 제조업체가 이러한 지침을 준수하도록 돕고 보충제는 강도, 정체성, 순도 및 구성에 필요한 사양을 충족시킵니다.



품질을 결정하는 많은 조직이 있습니다.이 조직에서는 인증된 건강 보조제 및 영양분을 선택하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증은 일반적으로 보충제의 순도와 효과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설정하기 때문에 품질의 좋은 지표입니다.


이 조직에서 인증한 제품은 종종 라벨에 체크인을 표시하며 일반적으로 제3자 조직 웹 사이트에서 인증된 제품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COB(애널리시스)도 사용할 수 있었고, 필요한 제품 설명이 충족됐는지 확인하기 위해 제3자 테스트를 했습니다.


제품 CAB은 종종 보충 레이블에 QR 코드로 제공되거나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통해 접근됩니다.

ECA가 보충제에 제공되지 않으면 제조업체에 직접 연락하여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있으면 항상 보충제 표시를 꼼꼼히 확인하는 게 중요합니다.


2004 년 식품 알레르기 항원 표시 및 소비자 보호법에 따르면 레이블은 주요 식품 알레르기 항원 (8개의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존재를 밝혀야 합니다.

공개될 식품 알레르기 항원에는 우유, 달걀, 생선, 조개류, 견과류, 콩, 밀, 땅콩 등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일부 보충제는 알레르겐이 존재하지 않거나 특정 알레르겐을 함유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이 용어는 FDA에 의해 규제되지 않으며 회사는 제품에 알레르기 단백질 검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특정 알레르겐이 들어있지 않더라도 일반 식품 알레르겐을 처리하는 시설에서 보충제를 처리하면 교차오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식품 알레르기가 심할 경우, 회사의 제조 과정에 관한 추가 연구 또는 보충제가 잠재적인 알레르기를 직접 포함하고 있는지 말입니다.


체강 질환이나 글루텐에 민감한 사람에게 글루텐이 없는 인증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보충제가 미량의 글루텐을 포함하지 않도록 하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와 채식주의자는 젤라틴, 카민, 스테아린 마그네슘, 콜라젠 및 라놀린과 같은 동물 성분으로도 유명할 수 있습니다.

또 동물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비총기 인증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충이라는 용어는 비타민, 미네랄, 생균제, 허브 추출물, 아미노산 및 효소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포함합니다.

FDA는 의약품을 규제하는 것처럼 보충제의 안전성이나 효과를 엄격히 규제하지 않기 때문에 보충제를 살 때 표시를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데는 성분, 선량, 품질 및 건강 청구에 대한 주의가 중요합니다.


+ Recent posts